고 린 쿰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산업의 두께가 약해졌습니까?

출시 시간:2024-03-29 23:21:55 사용자 게시:258HP138990173 페이지 뷰:361

핵심 팁:고 린 쿰,유압 등차교 서비스 플랫폼과 입술판은 운영 과정에서 단축과 연결되어 교량이 응용 과정에서 압력 저항 강도가 높고 신뢰성이 높은 교량을 선택하도록 하며,고 린 쿰이동 유압식 등차교, 설비 설계 방안은 고인성 & ldq

유압 등차교 서비스 플랫폼과 입술판은 운영 과정에서 단축과 연결되어 교량이 응용 과정에서 압력 저항 강도가 높고 신뢰성이 높은 교량을 선택하도록 하며,고 린 쿰이동 유압식 등차교, 설비 설계 방안은 고인성 & ldquo를 선택한다;U자형 ”들보.그렇게 하면 일정한 수준에서 고하중의 장기적인 불변운행을 확보하게 된다.채택된 유압유의 점도 치수는 즉시 상승 속도의 속도에 영향을 준다.유압유는 유기화학제품류형의 원료유에 속하며 심신건강에 좋지 않은 위해를 초래할수 있으며 즉시 피부, 두눈과 함께 극히 큰 손상을 초래할수 있다.유압유를 적용할 때 유압유는 여름에 #, 겨울에 #를 적용하여 년에 두 번 분해한다.뜯을 때는 반드시 완전해야 하며, 액압유를 뜯을 때, 그 액압유는 그릇에 연결되어야 하며, 반드시 효과적인 누출 보충 및 기름 흡입 대책을 취해야 한다.

유압 등차교가 과부하로 작동할 때 올라올 수 없다. 이 근본 원인은 각 등차교는 항상 자신의 정격치 적재량이 있기 때문이다. 일단 중량을 초과하여 상승하면 상승이 무기력하거나 올라올 수 없는 상황이 나타날 수 있다.따라서 이때 효과적인 것은 화물을 운반할 때 중량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유압 등차교라는 이 제품은 사용한 적이 있는 사람에게는 모두 알고 있을 것이다. 우리가 기계를 달성한 사람에게는 익숙한 것이 익숙한 제품에 있을 수 없다.유압 탑승교는 화물 운송 플랫폼과 이동 하역 시설에 광범위하게 응용되며 지게차와 함께 사용된다.

고 린 쿰이동식 유압 승차교는 하역 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활동 하역 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지게차와 합작하여 운용하는 상품 보좌 설비이다.이 설비로 지게차는 승용차 객차 내부로 직접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혼자 조작하기만 하면 동력전원이 필요하지 않아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완성할수 있다.작업 강도를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하역 작업의 출력을 배로 향상시킬 수 있고, 재료의 흐름 속도를 가속화할 수 있으며, 더 큰 경제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특별한 보조 설비입니다. 그 조절 기능의 유연한 운용은 상품의 트럭과 창고 사이의 고정식 승차교를 만들 수 있습니다.고정식 등차교의 공용 고정식 등차교는 하역 도시락, 안정성이 좋고 유지 보수 본전이 한 단계 낮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각종 하역 장소와 상대적으로 바쁜 현지에서 하역할 수 있다.

유압 (hydraulic) 시스템은 이탈리아 오리지널에서 수입한 우수한 브랜드 (Brand) 상품을 선택하여 기능이 탁월하고 수리가 매우 적다.

볼 로 그 다등차교의 일상적인 유지보수와 정비는 전담자가 책임지고 정기적으로 지지대와 패널의 구조가 양호한지 검사하며 베어링과 부품에 대해 매월 주유와 버터를 첨가하고 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 매월 정기적으로 검사하며 수리와 교체한다. 특히 자주 진동하고 마모가 심한 부품에 대해 각별히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또한 전선, 케이블의 노화 여부, 손상 누전 여부 등 상황에 대해 정기적으로 조사하고 노화된 전선을 제때에 교체해야 한다.누전으로 사람이 다치는 것을 방지하다.

공동 디자인(Design)의 "공"자강 골격(scaffolding)은 균일하게 (j)ūn yún) 압력을 받치고 뼈대의 비틀림을 줄이며 다른 슬롯 강철 구조보다 더 튼튼합니다 (Strengthen) 내구성 (durable).

제때에 승강기 도륜,고 린 쿰이동식 유압 등차교, 바퀴를 자연 상태로 만들어 힘들지 않은 상태로 만듭니다.이상의 준비가 완료된 후에야 상하차 하역을 시작할 수 있다;운행 주의사항 사용 시 실린더를 무리하지 않은 상태로 유지한다.전동 승강과 수동 승강을 막론하고 수동 펌프 스위치를 꺼야 한다.

상승 버튼을 가동하면 판면이 큰 높이로 올라갈 때 연결판이 자동으로 곧게 펴지고 판넬과 평행해진다. 이때 상승 버튼을 놓으면 판넬이 자동으로 내려간다. 객차와 연결될 때까지 문제가 없음을 확인하면 작업을 시작할 수 있다.작업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린 후 상승 버튼을 눌러 차량이 떠나면 버튼 패널을 놓으면 자동으로 원시 상태로 내려가 화물대와 평행해진다.

차교의 작업 조건은 이해가 부족하다.만약 당신이 일부 근본원리를 리해하고 승리를 초래하는 가지 요소를 리해한다고 가정하면 장기간에 걸쳐 자질구레한 작업형태에 처해있을수 있다.이동식 등차교 사용 전 검사: 오일 밸브가 이동식 등차교를 조이는지 검사하여 사용한다: 수압펌프로 등차교를 필요한 위치의 높이로 올린다;혀판을 상자에 놓고 보안 체인이 상자를 연결합니다.타이어 옆의 적절한 위치에 기어 커버 놓기;수동 오일 밸브를 풀어 오일 실린더, 바퀴를 자연 상태로 만들어 힘들지 않은 상태로 만듭니다.이상의 준비가 완료된 후에야 상하차 하역을 시작할 수 있다;운행 주의사항 사용 시 실린더를 무리하지 않은 상태로 유지한다.전동 승강과 수동 승강을 막론하고 수동 펌프 스위치를 꺼야 한다.

자재 표를 설치 하 다사용하는 유압유는 청결을 유지하고 물과 기타 불순물과 혼합해서는 안 된다.일반적으로 개월마다 교체됩니다.유압유는 일반적으로 겨울에는 N를 사용하고 여름에는 N을 사용한다.탑승교가 고장났을 때 즉시 운행을 중지하고 고장을 제거한다.

따지고 보면 달성된 이동승차교는 화물을 하역하는 보조설비일 뿐만 아니라그것은 또한 물건의 신속한 하역 운반을 유지할 수 있으며, 일부 업계에서 장점 중 하나를 가지고 있다.모바일 승차교는 칩축의 남다른 높이 조정 작용을 응용하여 모든 것을 점점 더 간단하고 편리하게 한다.지게차의 비탈길로 지게차가 직접 트럭 내부에 들어가 화물을 하역할 수 있도록 지게차가 간단하고 편리하며 빠르다.모바일 플랫폼 축의 큰 장점은 전원과 같은 에너지가 필요 없이 한 사람이 조작할 수 있다는 것이다.이동 승차교의 출현은 그들의 노동 효율을 크게 향상시켰고, 경제 효익을 한층 더 높였다.

전형적인 현대 트레이 하역 통로에는 높은 하역 플랫폼, 플랫폼과 운송 차량을 연결하는 다리로서의 높이 조절판, 화물을 운송 차량에 출입시키는 지게차 또는 수동 환적차가 포함된다.


고 린 쿰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산업의 두께가 약해졌습니까?



누출 현상이 나타나기 쉽다.작업자와 설비의 결합도 일정한 시간이 필요하므로 작업자는 사용하기전에 반드시 설명서와 주의사항을 인식하고 차량다리에 올라 기계의 성능과 원리를 료해하여 조작이 부당하여 엄중한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고정 포크식 승강 플랫폼은 주로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고정 포크식 승강 플랫폼을 설계 제조한다. 주로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설계 제조한다. 대부분은 웅덩이 안에 설치되어 있다. 누락 상태일 때 지면과 평평하여 걷기에 편리하고 교통을 방해하지 않는다.

성실 함 을 근본 으로 삼다.가격도 자연히 다르다.이동식 유압 승차교는 주로 하역 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유동 하역 장소에 사용되며, 지게차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화물 하역 전용 보조 설비이다.제품이 도달할 수 있는 저고도는 미터, 고도는 미터로 화물차의 높이에 따라 조절할 수 있으며, 화물을 하역할 때 없어서는 안 될 승강 유압 설비 중의 하나이다.이동식 유압 승차교의 주요 역할은 지평면과 객차 사이에 다리를 놓는 것이다. 그것이 있으면 지게차가 직접 지면에서 화물을 휴대하고 객차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사용시 앞판은 화물차칸에 선반되여 중량을 적재하는 역할을 하여 화물중량이 유압설비에 대한 압력을 감소시키고 유압등차교의 사용수명을 보장하여 장기적으로 사용하는 목적을 달성하였다.유압 등차교의 힘을 빌어 지게차는 직접 자동차 컨테이너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

고정 등차교의 크기는 고정축: x mm, 순판 척도: mm 전기 기계 출력: ./kw, 요구 기갱 설비 척도: x x mm 등차교 부하가 비교적 크고, 톤, 톤이다.

고정식 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효과적으로 실현하여 사용 중에 노동력을 크게 줄이고 작업 효율을 높였다.오직 이렇게 해야만 우리는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을 수 있다.

고 린 쿰점.DCQY형은 수동 변폭식으로 수동 펌프로 조작하여 전원을 사용하지 않고 브리지를 변폭할 수 있다;하역 설비와 하역 테이블이 없는 유동 하역 장소에 널리 사용된다;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시간을 절약하고, 지역을 절약하며, 높은 수준의 작업을 해결하는 물류 기계이다.

방습 조치를 잘 하여 눈비가 오는 날에는 설비에 습기가 차는 것을 방지하다.

선택을 한 후에는 충분한 담력과 식견, 조잡한 관찰, 산돌이 타이어를 베고 섀시를 망가뜨리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어쩌면 사람은 깊은 구덩이에 빠질 수도 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승리를 향해 큰 걸음을 내디뎠다.차의 속도가 비교적 빨라서 갑자기 차 뒤편 도로에 행인이 나타나면 어떻게 합니까?핸들을 꽉 잡고 브레이크를 밟은 것이냐, 아니면 빠른 속도로 보행자의 정태를 판단하고 가속을 받아들여 우회한 것이냐.자주 당황하는 운전사는 종류를 선택하여 사변을 일으킨다.차의 브레이크 시스템과 조향 시스템을 점검하는 것이 조건이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고 린 쿰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산업의 두께가 약해졌습니까?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고 린 쿰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산업의 두께가 약해졌습니까?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고 린 쿰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산업의 두께가 약해졌습니까?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고 린 쿰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산업의 두께가 약해졌습니까?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그다스권하다소식
아그다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