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자가대형 고정식 승강 플랫폼설명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출시 시간:2024-03-28 12:57:29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113

핵심 팁:원자가,마모 속도가 빠르고 새로운 기계 부품의 가공, 조립과 조정 등 요소의 영향으로 마찰 표면이 거칠고 배합면 면적이 작으며 표면의 압력 받는 상황이 고르지 않다.기계가 운행하는 과정에 부품표면의 요철부분은 서로 접합하여

마모 속도가 빠르고 새로운 기계 부품의 가공, 조립과 조정 등 요소의 영향으로 마찰 표면이 거칠고 배합면 면적이 작으며 표면의 압력 받는 상황이 고르지 않다.기계가 운행하는 과정에 부품표면의 요철부분은 서로 접합하여 마찰하고 닳아서 떨어진 금속부스러기는 또 연마재로서 계속 마찰에 참여하여 부품배합표면의 마모를 더욱 가속화시켰다.따라서 마찰 기간 동안 부품 (특히 표면에 배합) 의 마모가 발생하기 쉬우며 마모 속도가 빠르다.이때 과부하로 작업하면 부품이 손상되어 초기 고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각 부위에 모두 약간의 기름을 주입하여 베어링의 사용 수명을 연장한다.

원자가장애인 승강 플랫폼 ——<--장애인 유압 승강 플랫폼 안내-->장애인 유압 승강기는 구조가 치밀하고 조작이 간단하며 정비가 편리하다. 휠체어 비스듬히 걸기 플랫폼은 장애인이 공공장소에서 계단을 오르내리는 문제를 더욱 완벽하게 해결했다. 큰 장점은 기존의 토목 건설을 바꾸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다. 비탈길과 승강 엘리베이터를 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장소의 요구에 적용된다. 계단이 좁은 곳은 MM 이상이어야 벽이나 계단 손잡이에 설치할 수 있다. 조작이 편리하고 안전하며 믿을 수 있다. 적재량: 주행 속도: .M/S는 임의로 구부릴 수 있다.우리의 제품은 조화로운 사회, 조화로운 지역사회를 건설하는데 더욱 빛을 발할 것이다.

청소는 천륜틀 총체를 보고, 새 부품을 수정하거나 교체한다.

후 루 타재고 석유 재료의 정기 샘플링 화학 검사 제도를 설립하다.출고 유제품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서, 반드시 정기적으로 재고 유분에 대해 샘플링 화학 검사를 진행해야 한다.화학검사를 거쳐 불합격이 발견된 석유제품은 제때에 처리해야 하며 관련 기술부문의 동의를 거치지 않고 사용해서는 안된다.

매일 작업하기 전에, 유압 화물 사다리의 상하를 여러 번 시험하여 결함과 비정상적인 표상이 있는지 보아야 한다.문 촉수와 문 자물쇠의 효과를 확인하고, 샹들리에가 운동할 때 유압 사다리를 끊는 동시에 즉시 사용을 중지하도록 시험해야 한다.기중기 정층역의 평층도를 주의해야 하며, 뚜렷한 비정상적인 거리는 없다.

드롭 실험은 안전 속도 제한기 제동 간격이 규칙 요구에 부합되는지 확인합니다. 설비 전장 보수: 전동기와 웜 감속기 사이의 연축기를 확인합니다. 그리고 감속 탱크를 뜯어 검사하고, 각 부품과 밀봉 부품을 청소하고, 과도한 마모와 변형 부품과 매끄러운 기름을 교체합니다.


원자가대형 고정식 승강 플랫폼설명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작업을 신뢰할 수 없는 경우 즉시 교체해야 합니다.참고: 유지 보수 및 작업차의 전기 시스템을 유지 관리하기 전에 전원을 차단해야 합니다.

전동 승강 플랫폼은 고품질 펌프장을 채택하여 화물의 승평이 안정적이고 강력하다;클램프 방지 포크 설계, 허브 부위 자체 설계, 유압 시스템에 안전 밸브를 장착하여 과부하 조작을 방지하고 유량 밸브를 장착하여 하강 속도를 조절한다;테이블 아래에는 알루미늄 합금 안전 막대가 부착되어 있어 하강할 때 장애물을 만나면 자동으로 정지되어 안전을 보장한다;

승강 무대는 작업의 특징, 설비의 정상적인 마모, 전기 제품의 노화, 인위적인 사용이 부적절하기 때문에 화물 엘리베이터의 사용 성능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화물 사다리는 분은 사용하고 분은 정비에 의존한다 & rdquo;.승강기 사다리의 유지보수는 승용차와 같아서 정기적으로 정비해야 승용차의 안전성능을 보장할 수 있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다.전문 엘리베이터 유지 보수 단위 또는 엘리베이터 제조 단위는 엘리베이터에 대해 일마다 정기적인 유지 보수를 진행하며, 적시에 발생할 수 있는 고장을 적시에 제거할 수 있어 화물 탑재 엘리베이터의 안전한 사용을 보장할 수 있다.승강무대는 생산 중에 감전을 방지하는 안전 조치이다. 승강무대는 현대 고공 작업 중의 중요한 작업 설비이다. 우리는 조작할 때 안전에 주의해야 한다. 아래에 우리는 승강무대의 안전 조치를 알아보자.

제품 라인에스컬레이터가 장기간 작동하면 노화, 유압 밸브 유압 오일 펌프, 전동기 속도 조절 장치 등이 있다.특히 엘리베이터의 오버플로우 밸브는 스스로 조정할 수 없어 불필요한 손실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롤러 베어링의 빈틈, 크레인 가이드 바퀴의 마모를 확인하십시오. 만약 롤러가 마모된다면, 조정하거나 교체할 필요가 있습니다. 만약 엘리베이터 베어링이 마모된다면, 가이드 바퀴나 베어링을 교체합니다.

감속기의 기름 위치를 살펴보고, 필요할 때 새 기름을 보충한다.


원자가대형 고정식 승강 플랫폼설명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시간 작업 유지 보수 유압 오일 교체, 유압 오일 선택 마모 방지 유압 오일 L-HM 와이어 로프 유지 보수 유지 보수 정상적인 사용 상황에서 매 근무일 가능한 한 가시 부위를 검사해야 한다. 매월 최소 두 번, 먼저 기름때를 제거하고 세척한 다음 & deg를 사용한다;이상의 기름은 와이어 로프에 묻혀 기름이 로프 심지에 스며들게 한다.와이어를 분해하거나 교체한 후 다시 사용하기 전에 와이어를 검사해야 한다.와이어 로프에 줄이 끊어지거나 줄의 지름이 작아지거나 변형되거나 마모되거나 녹이 슬어 부식되는 등의 손상이 있으면 즉시 교체하여 위험한 승강대가 현재 이미 광범위한 생활 중에 있고 승강대의 설치도 생활 속에서 비교적 간단한 기구이다. 그럼 다음으로 승강대가 사용할 때 무엇을 주의해야 하는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발전 과정매주 보수: 조작에 따라 명확하게 밝히고, 승강 사다리가 매일 살펴보고 매끄럽도록 보장한다.

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은 창고와 하역 화물차를 연결하는 연결판이다.화물차 칸의 크기가 높기 때문에 사이드 커튼의 에어백은 정비사가 작업할 때 플랫폼과 싱크대 사이의 간격으로 발을 밟는 것을 예방할 수 있다.사용 전의 준비 작업: 유압 승강 플랫폼의 정확한 사용 절차와 정확한 사용 절차를 숙지하는 것은 한 대의 유압 승강 플랫폼의 정상적인 작업과 사용 수명을 연장하는 근본적인 조건이다. 이해하는 경로는 주로 두 가지 부분이 있다: 첫째, 유압 승강 플랫폼이 출고될 때 생산 업체가 배치한 사용 및 조작 설명서, 사용자는 자세히 읽어야 한다;둘째, 설비 설치 디버깅이 완료된 후 상응하는 사용 교육,원자가이동식 등차교 가격, 시랑문업은 전문적인 설치 기술 엔지니어를 고객에게 배치하여 유압 승강 플랫폼을 설치하고, 설치가 완료된 후 인솔기술자가 관련 사용인원에게 유압 승강 플랫폼의 조작 과정 및 안전 주의 사항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며, 동시에 향후 정비의 일부 사항 및 설명도 한다;부품 마모 상황을 진지하게 검사한다. 새로 가공하여 조립한 유압 승강 플랫폼의 부품이기 때문에 모양과 사이즈의 미묘한 편차가 존재할 수 있다. 정상적인 작업 운행 일정 기간의 마모가 필요하다. 그러면 마모 기간에 실시간으로 관심을 가져야 한다. 마모가 너무 빠른 상황이 있는지 없는지, 만약 제때에 유압 승강 플랫폼의 생산 업체인 시랑 문업이 전문화 처리를 진행하여 설비에 고장이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예방해야 한다.일정 시간 사용 후 필요한 작업을 진행해야 한다 일정 시간 사용 후 유압 승강 플랫폼의 각 핀축, 베어링 사이, 마모를 확보하고 마모를 피할 수 있도록 적당히 오일이나 버터를 첨가하여 제품이 좋은 운행 상태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한다;여러 번 운행 과정 중 소음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마찰 기간이기 때문에 사용 과정에서 유압 승강 플랫폼이 운행 중 소음이 있는 것을 발견하면 사용 전 단계는 걱정할 필요가 없다. 일반적인 상황에서 몇 번 더 운행하고 마찰하면 소음은 자연히 없어진다. 그러나 만약 장시간 소음이 있어 소퇴가 약화되지 않는다면 이때 즉시 생산 업체를 만들어 처리를 해결해야 한다.전문가가 정기적으로 부품이 느슨한지 검사하는 것은 유압 승강 플랫폼이 한 주기 운행한 후, 사용하기 전에 먼저 검사하고, 각 나사, 너트, 스프링, 정지 오일 파이프 이음매 등등, 만약 발견되면 즉시 보강하거나 교체하여 사용 고장과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플랫폼과의 사이에 고도차가 형성되는데 이러한 구덩이 고정식의 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은 출하 과정 중의 고도차를 보완하고, 전동 지게차가 객차 안으로 들어가 작업하게 하며, 각 업종의 창고 부두, 출하 역 입구에 응용한다.전문 승강기 공장은 기술이 선진적이고, 검측이 엄격하며, 가격대가 더욱 실속있고, 더욱 우대적으로 진행 중이니, 자문을 환영합니다.

가공 정밀도도 유압 승강 플랫폼의 침하량에 영향을 주는 중요한 요소이다. 같은 배치,원자가가위바위보 이동식 승강 플랫폼, 다른 제조업체, 생산된 제품, 침하량이 다르다. 왜, 가공 정밀도가 다르다.핀과 베어링 사이의 간격이 너무 크면 설비의 침하량이 증가한다;서로 다른 공예, 서로 다른 제작된 설비, 용접의 변형 정도가 다르면 가라앉는 양이 자연히 다르다.

원자가모든 고객은 엘리베이터의 가격에 관심을 가질 것이다. 그렇다면 공장은 어떻게 엘리베이터의 가격을 계산합니까?일반적인 상황에서 공장은 고객이 제공한 엘리베이터의 현장 예약구의 실제 사이즈, 엘리베이터의 높이와 적재 품질에 따라 고객을 위해 엘리베이터의 가격을 계산한다.고객이 엘리베이터를 선택할 때 각 엘리베이터 생산 업체 간의 가격 차이에 너무 신경 쓸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사용하는 재질이 다르기 때문이다. 재질 브랜드가 다르고 생산 공정이 다르기 때문이다. 엘리베이터의 가격이 다르다.고객이 구매할 때 엘리베이터와 엘리베이터의 성가비를 많이 고려할 수 있으며, 한 푼에 한 푼의 물건이다.엘리베이터 안전 위험 제거 방안 엘리베이터에 고장이 발생하거나 이상 상황이 발생할 경우 즉시 사용을 중지하고 고장과 사고 위험을 제거한 후에야 다시 사용에 투입할 수 있다.

실린더 조절.

방 식당,원자가포크식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 술집 층간의 화물 전송.낮은 고도는 ~mm로 특히 웅덩이를 팔 수 없는 작업장에 적합하다.또한 상부 리프팅 포인트, 형식 다양화 (단일 기둥, 이중 기둥, 기둥), 설비 운행 평온, 조작 간단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화물 전송 경제 편리하고 요구 사항에 도달 할 수 없는 장소 등 비교적 해결하기 어려운 좁은 공간, 제품 유압 시스템 설치 추락 방지, 상하층 문 상호작용, 각 층과 승강대 작업 테이블 모두 조작 버튼을 설치하여 여러 점을 실현할 수 있다.제품구조가 견고하고 적재량이 많으며 승강이 평온하고 설치유지보수가 간단하고 편리하여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저층간에 엘레베터를 대체하는 리상적인 화물수송설비이다.승강무대기는 주로 승차조작기구 및 작업란의 동작의 데이터처리를 책임지고 승강무대의 안전구역을 계산하며 자체식 승강무대 승강플랫폼 전기제어시스템에 적용되는 주요센서에는 각도센서, 장각센서, 축경각감지기, 실린더시스템의 에너지절약 등이 포함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원자가대형 고정식 승강 플랫폼설명의 역할은 무엇입니까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원자가대형 고정식 승강 플랫폼설명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원자가대형 고정식 승강 플랫폼설명의 역할은 무엇입니까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원자가대형 고정식 승강 플랫폼설명의 역할은 무엇입니까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그다스권하다소식
아그다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