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이 스 버그승강 화물서비스 보증 제공 방법

  • 출시 시간:2024-03-25 18:21:05
  • 핵심어:

  • 페이지 뷰:550
  • 빠른 설명:

    두 이 스 버그,가이드 레일 엘리베이터 사용 시 주의 사항 가이드 레일 엘리베이터 사용 시 주의 사항: 인화성 및 폭발성 제품 및 기타 제품의 과부하, 운송을 엄격히 금지합니다.유압 스테이션의 청결은 엘리베이터 유압 스테이션의 중요

기사 내용

가이드 레일 엘리베이터 사용 시 주의 사항 가이드 레일 엘리베이터 사용 시 주의 사항: 인화성 및 폭발성 제품 및 기타 제품의 과부하, 운송을 엄격히 금지합니다.

유압 스테이션의 청결은 엘리베이터 유압 스테이션의 중요한 측면이므로 부주의해서는 안됩니다. 또한 전문적인 관점에서 관련 규칙 및 요구 사항이 있으며 사양 설명서를 참조하여 올바른 이해를 하고 더 나은 청결을 달성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두 이 스 버그엘리베이터가 침몰할 때 송유관의 누출을 해결하는 방법 밀봉이 손상되거나 송유관에 균열이 생겨 압력 강하로 이어지고 큰 높이까지 지탱할 수 없을 수 있습니다.

기초 계획에 따라 기초를 준비하고 기초의 수준과 다양한 사용 요구 사항을 보장하기 위해 정렬,두 이 스 버그간이 승강 사다리를 고정하다., 수평 조정 및 정렬에 주의하십시오.

학급 규약유압 스테이션의 수냉식과 공냉식이 같은가요?

인원이 화물용 엘리베이터를 타고 층을 오르내리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고정 리프트의 새로운 가격은 얼마입니까 고정 리프트는 현재 시장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다른 제조업체, 다른 재료,두 이 스 버그3층 엘리베이터, 다른 정격 하중 및 다른 브랜드 인지도로 인해 가격도 다릅니다.국내 시장에서 생산되는 고정 리프트의 현재 가격: 정격 하중 -톤, 높이 m, 테이블 크기 mm *mm, 가격은 약 -위안, 정격 하중은 -톤, 높이는 m,두 이 스 버그트렁크 리프트, 테이블 크기는 mm*mm, 가격은 약 위안입니다. 각 고정 리프트의 정격 하중 리프트 높이, 테이블 크기다른. (특정 베어링 용량 및 상승 높이는 사용자 요구 사항에 따라 사용자 정의 가능)


두 이 스 버그승강 화물서비스 보증 제공 방법



저렴한 비용 : 가위 형 모바일 리프팅 플랫폼보다 비용이 훨씬 저렴하므로 리프팅 플랫폼을 구입할 때 리프팅 플랫폼의 사용 범위, 작업 빈도, 하중 및 기타 요소를 고려해야합니다. 작업 요구 사항에 맞는 리프팅 플랫폼.

그리스 피팅이 있는 일반 트랜스미션 위치에 월 회 버터를 보충해 주시고, 버터를 채울 수 없는 부분은 반드시 오일 회로를 준설하거나 버터를 추가할 수 있을 때까지 그리스 피팅을 교체해 주세요. 장비를 사용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설치 및 시공을 위한 특별 시공 계획을 성실히 작성하고 설치자에게 안전 기술을 공개합니다.

설비 유지 보수용도 : 가위 형 고정식 리프팅 플랫폼은 주로 생산 라인의 높이 차이, 재료의 적재 및 하역, 대형 장비 조립시 부품 인양, 보관 및 하역 장소 및 지게차 및 기타 취급 차량은 물품의 빠른 적재 및 하역, 자동차 리프팅, 고정식 입체 주차 및 기타 작업에 사용됩니다. 장소.

가이드 레일 엘리베이터 사용 시 주의 사항 가이드 레일 엘리베이터 사용 시 주의 사항: 인화성 및 폭발성 제품 및 기타 제품의 과부하, 운송을 엄격히 금지합니다.

고소작업차 차체 부식방지 대책 작은 흠집에 주의 고소작업차의 도장면은 부식되는 경우가 많음 일반적인 충돌, 긁힘, 구동 타이어의 작은 돌 외에도 도장이 벗겨질 수 있음 반점, 작은 녹은 오랜 시간 후에 나타납니다. 이러한 흉터는 대부분 작기 때문에 무시하기 쉽습니다. 따라서 엔진룸 커버와 그 주변을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발견되면 전문 미용실에 가서 처리하십시오.


두 이 스 버그승강 화물서비스 보증 제공 방법



이러한 종류의 고정 리프팅 장비는 창고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예를 들어 창고의 특정 층을 들어 올려야 상품이나 인력을 지정된 창고로 보낼 수 있습니다.

믿음직 스 럽 다상품을 운송한 후 플랫폼의 잔해물을 청소하십시오.

이제 엘리베이터에 대한 수요가 점점 더 많아지고 있으므로 편집자는 가이드 레일 엘리베이터의 유지 관리 작업을 소개합니다. 일반적으로 가이드 레일 형 엘리베이터를 사용할 때 가이드 레일 형 엘리베이터의 수명을 연장시킬뿐만 아니라 더 강력하게 작동시키는 검사, 유지 보수 및 유지 보수를 자주 수행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변속기 부분에 충분한 오일이 있어야 하며 마모 부품은 자주 점검, 수리 또는 교체해야 합니다. 느슨한 부분은 조이거나 교체해야 합니다. 유지보수 단계를 소개합니다: 레일식 엘리베이터의 중요한 유지보수 작업 레일식 엘리베이터의 타이어 공기압 및 베어링의 상태가 정상인지 정기적으로 확인 브라켓의 구조 및 판넬 상태 양호 한 달에 한 번 그리스 주입 마모된 부품은 자주 점검, 수리 또는 교체해야 하며 볼트, 선회 베어링과 같이 자주 진동하는 부품은 느슨하지 않은지 확인해야 합니다. 즉시 조이거나 교체해야 합니다.

상품을 운송한 후 플랫폼의 잔해물을 청소하십시오.

두 이 스 버그마지막으로 주목해야 할 점은 일부 지역의 리프팅 플랫폼과 비교할 때 일반적으로 플랫폼에 보호 울타리가 추가된다는 것입니다.리프트 플랫폼은 특수 장비이기 때문에 국가 품질 검사국은 이 검사에 대해 매우 엄격합니다.모두 반드시 철거하므로 담당자가 가드레일을 추가하겠느냐고 물으면 무작정 거절하지 말고 사용처에 따라 필요한지 여부를 고려한다. 또한 생산, 설치 및 유지관리를 위해서는 "인민공화국 특수장비제조허가증"과 "인민공화국 특수장비설치, 개조 및 유지관리허가증"이 있어야 하므로 제조업체에 이 두 가지가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인증서.

가위 형 고정식 리프팅 플랫폼은 특정 높이에서 다른 높이로 상품을 운송하는 일종의 운송 및 취급 장비입니다.작업이 완료된 후 플랫폼은지면과 수평을 이루고 지상 공간을 차지하지 않으며 통로에 영향을 미칩니다.

요즘 중소기업에서는 좋은 품질과 착한 가격이라는 이념으로 제품을 내놓고 있다.


아그다스기타 제품 정보
  • 황화엘리베이터무인 작업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황화엘리베이터무인 작업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 원보산엘리베이터저가 운영

    원보산엘리베이터저가 운영

  • 무강엘리베이터 1-4층제품 사용을 위한 필수 상식 예비비

    무강엘리베이터 1-4층제품 사용을 위한 필수 상식 예비비

  • 요도엘리베이터 1톤전반적인 시장 변동성

    요도엘리베이터 1톤전반적인 시장 변동성

  • 효의엘리베이터 3톤장비 및 계량기 시장 동향 관리

    효의엘리베이터 3톤장비 및 계량기 시장 동향 관리

  • 오해엘리베이터 가 좋은 집새로운 상황을 이해할 수 있도록

    오해엘리베이터 가 좋은 집새로운 상황을 이해할 수 있도록

  • 남쪽 교외엘리베이터 고정세심한 솜씨

    남쪽 교외엘리베이터 고정세심한 솜씨

  • 망화엘리베이터 공장 건물사용된 재료의 특성 분석

    망화엘리베이터 공장 건물사용된 재료의 특성 분석

  • 신속한:알림: 두 이 스 버그승강 화물서비스 보증 제공 방법 정보는 당사의 두 이 스 버그승강 화물서비스 보증 제공 방법, 두 이 스 버그승강 화물서비스 보증 제공 방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두 이 스 버그승강 화물서비스 보증 제공 방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두 이 스 버그승강 화물서비스 보증 제공 방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두 이 스 버그승강 화물서비스 보증 제공 방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