겐즈버그포크식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탄력성의 매개 변수는 무엇입니까

출시 시간:2024-04-16 19:06:14 사용자 게시:78HP121928405 페이지 뷰:454

핵심 팁:겐즈버그,고공작업차의 차체 방부 조치는 미세한 긁힘에 주의해야 한다. 고공작업차의 페인트 표면은 왕왕 부식된다. 흔히 볼 수 있는 충돌, 긁힘, 구동 타이어의 작은 바위가 완성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페인트 벗기는 지점도 나타

고공작업차의 차체 방부 조치는 미세한 긁힘에 주의해야 한다. 고공작업차의 페인트 표면은 왕왕 부식된다. 흔히 볼 수 있는 충돌, 긁힘, 구동 타이어의 작은 바위가 완성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페인트 벗기는 지점도 나타날 수 있다. 시간이 지나면 작은 녹이 하나 생길 수 있다.대부분의 이 흉터는 작기 때문에 무시하기 쉽다.그러므로 정기적으로 검사하고 발동기뚜껑과 주변을 검사하며 일단 발견하면 제때에 전문미용점에 가서 가공해야 한다.

의 기울임꼴, 반대쪽은 배치 블록의 테이퍼 구멍의 기울임꼴과 일정한 간격을 형성하여 나사를 조일 때의 축방향 힘이 가로로 분리되어 승강 플랫폼의 레일 롤러를 고정시킵니다.레일 위치 추적 장치를 잘 배치해야만 뒤의 설치가 훨씬 순조롭다.

겐즈버그레일식 승강화물사다리는 위아래로 무거운 물건을 운송하는 설비로서 공장건물, 작업장 등지에서 아주 좋은 응용을 갖고있다. 이런 중기계에 있어서 그의 일상적인 정비와 유지보수는 모두 매우 중요하다. 왜냐하면 일부 작은 세부사항은 주의하지 않으면 설비의 운행안전에 아주 큰 영향을 끼치므로 승강화물사다리의 일상적인 정비를 할 때 주의해야 한다.

흡유관과 기어 펌프의 연결이 느슨하고 공기가 샌다;해결은 흡유관을 단단히 하는 것이다.전문 프로젝트는 엘리베이터 공장 등 관련 업무가 있습니다. 이 업무를 희망하는 상인들이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회사 명형재의 강도가 높고 돛대 기둥식 구조를 채택하여 안정성이 매우 좋으며 운행이 유연하고 적재량이 크며 플랫폼 면적이 넓어 추진이 편리하다.그것의 외관은 아주 작은 공간에서 높은 상승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승강대의 편향과 극소를 만들다.

각 기구의 운행이 정상적인지, 소음이 있는지 자주 검사하고, 가격 위치가 시장 가격의 % 보다 높다!톤 이상 가격이 더 비싸다!

유압 밸브가 파손되었으니 그것의 유효성을 유지해야 하며, 만약 파손되면 즉시 교체하면 된다.장기적으로 전국 고가의 각종 엘리베이터 제조업체를 대상으로 합리적인 가격대, 완벽한 서비스는 많은 고객들의 인정을 받았다.


겐즈버그포크식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탄력성의 매개 변수는 무엇입니까



이동 승강기의 응용 장면에서 일부 사무용 빌딩, 병원은 여러 대 내지 수십 대의 여객 승강기가 필요할 수 있다. 전동 승강기의 속도, 효율과 건축물이 가능한 면적을 늘리기 위해 대다수 고층 빌딩은 전동 승강기를 수조로 나누고 각 조는 일부 층을 책임진다. 또한 서로 다른 시간, 서로 다른 층의 사용 패턴에 따라 서로 다른 조정과 배치를 해야 한다.

모터 회전 단락.모터 권선에 단락 고장이 생겼을 때, 재료 상하선,겐즈버그커터차 유압 승강 플랫폼,겐즈버그유압 계통 승강대, 공작물 조립 시 작업 높이 조절, 높은 곳에서 조립기에 재료를 보내고,겐즈버그1톤 유압 승강 플랫폼 설비, 대형 설비 조립 시 부품 상승, 창고 저장 하역 장소와 지게차 등 운반 차량 부대에서 화물 신속 하역, 자동차 상승, 고정식 입체 주차 등 장소에 많이 사용된다.

감속함, 변속함, 외접합기어 등 각 부분의 및 액압유는 모두 표중의 요구에 따라 진행한다.

레일식 승강 사다리의 제동기에 대한 검사를 자주 해야 하며, 마찰면에는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 된다.


겐즈버그포크식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탄력성의 매개 변수는 무엇입니까



슬로우 박스, 변속 박스, 외접합 기어 등 각 부문의 매끄러움과 유압 오일은 모두 매끄러운 계량기의 요구에 따라 실행한다.

품질 검사 보고서그 다음은 마찰면에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 되며, 만약 오물이 있으면 휘발유나 희소물로 씻어야 한다;설비 감속함 변속함, 외접합기어 등 각 부분의 및 액압유는 모두 표중의 요구에 따라 진행해야 한다;액체 압력 레일 리프트를 정확하게 유지하는 방법은 정기적으로 각 부위의 와이어 로프에 줄이 끊어지고 느슨해지는 현상이 존재하는지 검사한다. 만약 이 현상을 발견하면 즉시 교체한다. 와이어 로프의 정비는 반드시 엄격히 규범에 따라 집행해야 한다.제동규장제도는 각 부위의 연결상황을 검사하고, 만약 느슨함이 있으면 즉시 조여야 하며, 설비의 연결볼트는 모두 기체가 압력을 받을 때 느슨함을 검사해야 하며, 모든 연결의 작은 축은 모두 오버헤드를 장착해야 한다;규정에 따라 각 기구의 운행 정상 여부, 적시에 모든 고장을 제거한다;설비에 회전기구를 설치, 해체 및 조정할 때 감속기와 톱니바퀴 중심선이 평행해야 하고 맞물리는 간격이 적합해야 한다;정기적으로 설비에 전면적인 검사를 진행하고, 전선, 케이블에 손상이 있는지 전동기의 과열 현상이 나타나지 않았는지, 즉시 교체하여 고장을 제거한 후 다시 계속 운행한다;전기 기계의 베어링을 보장하고 각 상자, 배전 상자 및 브러시는 청결을 유지해야 하며, 각 안전 장치의 여정 스위치는 반드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어야 한다.

전기 기계는 유압 승강 플랫폼의 핵심 부위에 속하며, 전기 기계를 잘 유지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유압 승강 플랫폼을 유지하는 수명의 절반에 해당한다. 그렇다면 어떻게 유압 승강 플랫폼의 전기 기계를 정확하게 유지할 수 있을까?오늘 편집장은 사용자에게 공유합시다!

단주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는 조작이 비교적 편리하여 이 룡문의 타가조립이 쉽고 조작이 힘을 절약하며 이동이 령활하여 높이가 m에 달하는 고정좌석 등 장애물을 뛰여넘을수 있으며 계단에서 안정적으로 작업할수 있다.고강도 직사각형 강관 제작으로 강성과 안정성이 우수합니다.만방향 발바퀴를 장착하여 기동이 유연하다.양쪽 선반의 간격을 조절할 수 있어 서로 다른 장애물을 뛰어넘는 요구에 적용될 수 있다.양단대는 수직으로 조절할 수 있으며 일정한 경사도의 사면이나 계단에서 작업할 수 있다.

겐즈버그기계 입력축, 포지셔닝 볼록대 및 승강기 연결 부위의 녹 방지 오일은 휘발유나 아연 나트륨으로 정제한다.그 목적은 연결의 긴밀성과 운행의 유연성을 확보하고 불필요한 마모를 방지하는 것이다.

승강기 공장은 전기 기계와 승강기를 연결하기 전에, 먼저 전기 기계 축 키 슬롯과 팽팽한 볼트를 수직으로 하세요.힘을 균일하게 받으려면 먼저 임의의 대각 위치에 있는 장착 볼트를 회전시키되 조이지 말고 다른 두 대각 위치에 있는 장착 볼트를 회전시킨 후 네 개의 장착 볼트를 조입니다.그런 다음 조임 볼트를 조입니다.모든 팽팽한 볼트는 모멘트 렌치가 표시된 고정 모멘트 데이터에 따라 승강기를 고정하고 검사해야 하며, 승강 플랫폼은 널리 사용되는 고공 작업 전용 설비이다.그것의 포크식 기계 배치는 승강기가 올라간 후에 비교적 높은 안정성을 가지게 하고, 광범위한 작업 범위와 비교적 높은 적재 재능을 가지게 하며, 고공 작업 규모를 점점 더 크게 하고, 여러 사람이 한 번 작업하는 것을 지지한다.그것은 고공 작업의 출력을 더욱 높이고 더욱 안전하게 한다.널리 쓰이는 고공 작업 전용입니다.

고공작업차가 좋으면 차복을 덮지 말고 차량이 밖에 주차하지 말아야 한다. 만약 바람이 불고 비가 오는 날씨를 만나면 복장은 반복적으로 자동차페인트를 칠한다. 특히 만약 차가 옷에 모래를 불면 우에 많은 미세한 스크래치를 칠한다. 왜냐하면 시간이 길면 검은색을 칠하기 때문이다.또한 바람이 직접 가루를 뿌리거나 모래의 기구를 깨끗하게 하지 않을 때는 물과 세척해야 하며 고공작업차 청소기와 칠면의 모래알을 긁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겐즈버그포크식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탄력성의 매개 변수는 무엇입니까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겐즈버그포크식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탄력성의 매개 변수는 무엇입니까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겐즈버그포크식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탄력성의 매개 변수는 무엇입니까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겐즈버그포크식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탄력성의 매개 변수는 무엇입니까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그다스권하다소식
아그다스최근 소식